재단법인 큐티선교회(큐티엠)와 우리들교회(김양재 목사)가 주최하는 ‘제17회 THINK 목회세미나’가 10월23~26일 우리들교회 판교채플에서 개최된다.이번 세미나에서는 ‘큐티와 오픈’ 강의를 시작으로 ‘큐티와 스토리텔링 설교’, ‘큐티와 구속사’, ‘큐티와 가정’ 등 큐티목회의 리더십과 핵심가치를 배우고, 여자&부부 소그룹 목장 탐방을 통해 큐티 목회를 실제적으로 경험해 보는 시간을 가진다.김양재 목사는 “목회의 본질은 내 죄를 보는 것부터 시작한다. 특별한 프로그램 없이도 우리들교회가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큐티를 통한 …
김양재 우리들교회 목사가 16일 제주 성안교회에서 열린 '2023 THINK ROAD'에서 말씀을 전하고 있다. 우리들교회 제공제주지역 100개 교회가 동참하는 연합 집회가 16일 막을 올렸다.경기도 성남 우리들교회(김양재 목사)가 이날부터 사흘간 제주 성안교회(류정길 목사)에서 진행하는 제주연합집회 ‘싱크 로드(THINK ROAD)’다. 우리들교회가 지방 도시에서 ‘큐티(QT·말씀묵상) 목회’ 붐을 일으키기 위해 지난달 26일부터 경북 포항에서 시작한 연합 집회는 제주 집회를 끝으로 마무리된다.집회 이름엔 큐티 목회의 핵심 메시지…
강의와 간증, 목장 시연 등으로 큐티 목회의 정수 전해우리들교회(김양재 목사)와 재단법인 큐티선교회(QTM)가 주최한 제16회 THINK 목회세미나(이하 ‘목세’)가 5월22일 열렸다. 이번 세미나는 김우승 장로(전 한양대 총장)의 특강을 비롯하여 목세를 거쳐간 여러 네트워크 교회 목회자들의 패널토의와 목장시연 등으로 세미나를 다채롭게 꾸몄다.첫째 날 주 강사 김양재 목사(우리들교회)가 <큐티와 오픈>(룻기) 말씀을 시작으로 세미나의 문을 열었다. 이후 김 목사의 대표적인 간증을 담아낸 <큐티와 스토리텔링>(에…
김양재 목사가 '룻기' 강연을 하고있다 ⓒ데일리굿뉴스 [데일리굿뉴스] 김효미 기자 = 재단법인 큐티엠이 우리들교회와 함께 ‘Think 큐티목회 세미나’를 개최했다. 올해로 15번째 열린 세미나는 목회자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큐티 강의와 함께 먼저 큐티목회를 사역에 접목해본 목회자들을 초청해 그 사례를 들어보는 패널 토의 시간을 가졌다. 세미나 특별강연에 나선 우리들교회 김양재 담임목사는 구속사적인 말씀 묵상 방법에 대해 설명했다. 자기의 소견대로 행동하는 것이 아닌, 흉년의 때를 잘 해석해 그 안에 숨겨진 하나님의 뜻을 …
022년 03월 02일(수) 14:32 재단법인 큐티엠(큐티선교회)과 우리들교회(김양재 목사 시무)는 오는 5월 16~19일 '제14회 목욕탕 큐티목회 세미나'를 개최한다. '큐티와 오픈', '큐티와 스토리텔링 설교, '큐티와 구속사', '큐티와 공동체' 등 다양한 강의와 큐티목회를 접목한 목회자들을 초청해 그 사례를 들어보는 패널토의 시간으로 진행된다. 또한 우리들교회 부부목장 탐방과 말씀묵상으로 살아난 사람들의 이야기 '간증 페스티벌'을 통해 우리들교회 특유의 큐티목회를 경험할 수 있다. 세미나를 수료하는 목회자에…
재단법인 큐티엠(큐티선교회)과 우리들교회(담임 김양재 목사)가 오는 5월 16일부터 19일까지 제14회 목욕탕 큐티목회 세미나(이하 목세)를 개최한다. 지난해 가을까지 모두 열두 차례 진행되며 전국 1,100여 교회에서 2,900여 명의 목사와 사모, 그리고 평신도 지도자들이 참가한 바 있다. , , , 등 다양한 강의와 큐티목회를 접목한 목회자들을 초청해 그 사례를 들어보는 패널토의 시간도 가진다. 또, 우리들교회 부부목장 탐방과 말씀묵상으로 살아난 사람들의 이야기 ‘간증 페스티벌’을 통해 우리들교회 큐티목회를 경…
경기도 성남 우리들교회(김양재 목사)와 재단법인 큐티엠은 다음 달 25~28일 판교채플에서 ‘제13회 목욕탕 큐티목회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2014년부터 지난해까지 12차례 진행한 이 세미나에는 전국 1000여개 교회, 2700여명의 목사와 사모, 평신도 지도자들이 참가했다. 올해는 큐티와 오픈, 큐티와 스토리텔링 설교, 큐티와 구속사, 큐티와 공동체 등 다양한 주제로 큐티목회를 접목한 목회자들을 초청해 이야기를 듣는다. 큐티엠 관계자는 “세미나가 끝난 뒤엔 큐티목회를 사역에 접목할 수 있도록 후속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재단법인 큐티엠(큐티선교회)과 우리들교회(담임 김양재 목사)는 오는 10월 25일부터 28일까지 제13회 목욕탕 큐티목회 세미나(이하 ‘목세’)를 개최한다. 지난해 가을까지 모두 열두 차례 진행하며 전국의 1,000여 교회에서 2,700여 명의 목사와 사모, 그리고 평신도 지도자들이 참가한 바 있다. 주최 측은 “, , , 등 다양한 강의와 큐티목회를 접목한 목회자들을 초청해 그 사례를 들어보는 패널토의 시간도 가진다”며 “또, 우리들교회 부부목장 탐방과 말씀묵상으로 살아난 사람들의 이야기 ‘간증 페스티벌’을 통해 우리들교회 특…
성도·가정·교회가 살아나는 큐티목회의 현장, 목욕탕을 오픈합니다! 재단법인 큐티엠(큐티선교회)과 우리들교회(김양재 목사 시무)에서는 오는 10월 25일(월)부터 28일(목)까지 제13회 목욕탕 큐티목회 세미나(이하 ‘목세’)를 개최한다. 지난해 가을까지 모두 열두 차례 진행하며 전국의 1,000여 교회에서 2,700여 명의 목사와 사모, 그리고 평신도 지도자들이 참가한 바 있다. , , , 등 다양한 강의와 큐티목회를 접목한 목회자들을 초청해 그 사례를 들어보는 패널토의 시간도 가진다. 또, 우리들교회 부부…
김양재 목사 강사로 나서 성도와 교회 성장 위한 강의 연예인들도 간증자로 참여 ‘가정회복’ 위한 토크쇼 진행 ‘전 성도가 큐티하는 교회’로 유명한 우리들교회(담임목사 김양재)가 개척 17년 만에 처음으로 부흥회를 개최한다. 지난 17년간 하나님께서 우리들교회에 주신 부흥의 은혜를 한국교회 성도들과 적극적으로 나누기 위해 기획된 이번 부흥회는 코로나19 시대를 맞아 11월 16일부터 18일까지 우리들교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큐페ON’으로 명명된 이번 온라인 부흥회의 강사로는 김양재 목사가 나선다. 김 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