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TM

  • 큐티인
  • 세미나
  • 스토어
  • 사역
  • 소개
  • 고객지원
  • 큐티인
    큐티인 소개
    GQS 청장년
    GQS 청소년
    우리함께 큐득큐득
  • 세미나
    THINK 목회 세미나
    목회자 THINK 양육
    등록 및 신청
  • 스토어
    큐티인
    정기구독신청
    단행본
    양육교재
  • 사역
    Q-NET
    언론보도
  • 소개
    인사말
    QTM 소개
    발자취
    QTM CI
    오시는길
  • 고객지원
    공지사항
    FAQ
    문의하기
    입금자 찾기

QTM

큐티인 소개

큐티인시리즈 소개
다음 세대부터 부모 세대까지 세대별 눈높이에 맞춘 큐티지

《큐티인》은 QTM에서 지난 2012년에 창간했던 말씀묵상지입니다. 비록 짧은 연륜이지만 《큐티인》은 기존의 큐티 잡지를 모방하여 만든 것이 아닙니다. 여느 큐티 잡지에서도 볼 수 없는 구속사적인 본문해설과 60여 편의 평신도 묵상간증이 소리 없는 개혁이 되어 수많은 영혼을 살리고, 가정을 회복시키고, 교회를 부흥시켰습니다.

또한 QTM에서는 청장년에서부터 청소년, 어린이, 영유아에 이르기까지 모든 세대가 한 말씀으로 날마다 묵상하는 것을 돕기 위해 2013년에는 《청소년 큐티인》을, 2014년에는 초등학생을 위한 《어린이 큐티인》을 차례로 창간한 바 있으며, 여기에도 청소년과 어린이 필자들의 생생한 묵상간증이 실려 있습니다. 그리고 2016년 1월에는 미취학 아동을 위한 《새싹큐티인》을 창간하여 전 세대가 같은 말씀으로 묵상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말씀대로 믿고 살고 누리는《큐티인》

성경을 구속사적으로 읽기 원하고, 성경적 가치관으로 변화되기 원하는 청장년층을 대상으로 합니다.
현재는 구속사적 말씀묵상 운동 확산을 목적으로 겸손히 한국 교회의 독자들을 섬기고자 70여 명의 필진과 편집진이 헌신하고 있습니다.

큐티인 살펴보기
평신도들의 진솔한 묵상 간증
성경본문에 근거한 평신도들의 진솔한 묵상과 죄 고백이 담긴 간증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본문해설과 소그룹 큐티 나눔(GQS)
성경의 원리를 삶의 전 영역에 적용시켜 복음 안에서 경건한 성도의 삶을 추구할 수 있도록 묵상을 돕는 본문해설을 제공합니다 보다 깊이 있는 공동체 큐티 나눔을 위한 소그룹 큐티 나눔(Group QT Sharing)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매주 (큐티엠 홈페이지(www.qtm.or.kr)에서 인도자용 해설을 제공)
묵상을 돕는 읽을거리
고난 가운데서도 《큐티인》으로 날마다 큐티하며 말씀으로 삶을 해석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날마다 큐티하는 사람들 기독>, 시인들의 신앙고백이 담긴 시를 소개하는 <시 읽는 나그네>, 해당 호에 실린 성경본문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는 <묵상가이드> 등을 통해 청장년층의 영적 성장을 돕습니다.
국문 큐티인
격월간
일반 5,000원 / 큰글 6,000원
1년 정기구독료(국내)
일반 30,000원 / 큰글 36,000원

개역개정 성경 본문사용 / 맥체인 성경읽기표제공(1년동안 구약1독, 신약2독)

영문 큐티인
월간
8,000원
1년 정기구독료(국내)
96,000원
날마다 큐티하는 청소년《청소년 큐티인》

청소년의 시각에 맞춰 구성된 《청소년 큐티인》은 이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 청소년들이 성경적 가치관으로 굳게 설 수 있도록 돕는 신실한 '말씀 나침반의 역할'을 합니다.
큐티를 어려워하는독자들도 편하게 다가갈 수 있는 쉬운 해설과 다양한 읽을거리로 '큐티하는 즐거움'이 있는 친근한 큐티지입니다.

큐티인 살펴보기
성경의 구속사가 한눈에!
철저히 아이들 눈높이에 맞추어 집필한 쉽고 재미있는 해설과, 소그룹 큐티 나눔(Group QT Sharing)으로 말씀을 꿀처럼 달게 만듭니다.
청소년의 生生 큐티 간증
날마다 실리는 청소년들의 간증! 질풍노도의시기에 말씀으로 자신을 비추어 보는 아이들의 영적 성장통이 고스란히 담겨 있습니다.
풍성한 읽을거리
청큐로 큐티하는 공동체의 인터뷰를 통해 큐티 공감대를 형성하게 해주는 <청큐로 플렉스!>, 상담 사례를 패널 토의 형식으로 재구성한 <,샬롬 상담소>, 성경에 언급된 소화 기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며 우리를 창조하신 하나님을 알아가는 <내 몸은 소중해> 등 청소년의 관심사를 성경적 가치관으로 담아낸 잡지 기사로 큐티를 지루해할 수 있는 독자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국문 청소년 큐티인
격월간
5,500원
1년 정기구독료(국내)
33,000원

개역개정 성경 본문사용 / 맥체인 성경읽기표제공(1년동안 구약1독, 신약2독)

영문 청소년 큐티인
월간
8,000원
1년 정기구독료(국내)
96,000원
보석처럼 빛나는《어린이 큐티인》

《어린이 큐티인》은 초등학교 전 학년(1~6학년)을 대상으로하는 어린이를 위한 격월간 큐티지입니다. 매일 넘어졌다 일어나기를 반복하는 아이들이지만,
《어린이 큐티인》을 친구삼아 자기 마음속에 있는 죄와 중독, 상처(scar)를 고백하고적용함으로써 악하고 음란한 이 세대의 별(star)들로 자라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큐티인 살펴보기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해설
큐티 내공을 겸비한 10여 명의 집필진이 성경을 구속사적으로 쉽고 재미있게 큐티할 수 있도록 어린이들을 안내합니다.
보석처럼 빛나는 간증
큐티 훈련을 받은 주일학교 어린이와 선생님 60여 명의 보석간증이 매일 실려 있어 큐티를 어려워하는 친구들에게 커다란 도움을 줍니다.
초등학생들을 위한 읽을거리
<믿음이 쑥쑥 바이블 툰>, <큐티하는 나의 꿈을 소개합니다>, <영화 보GO! 말씀GO!>, <꿈 꾸GO! 말씀 보GO!> 등 어린이들의 관심사를 반영한 잡지 기사를 다양하게 제공합니다.
말씀에 대한 흥미와 재미를 끌어내는 부록
큐티 본문과 관련된 페이퍼 토이를 실어 말씀을 시각적으로 기억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또한 큐티한 날마다 붙일 수 있는 스티커를 제공해 아이들이 큐티에 흥미를 갖도록 돕습니다.
국문 어린이 큐티인
격월간
6,000원
1년 정기구독료(국내)
36,000원

쉬운성경 본문 사용 / 활동 부록과 스티커 제공

영문 어린이 큐티인
월간
10,000원
1년 정기구독료(국내)
120,000원
말씀 먹고 자라나는《새싹 큐티인》

《새싹 큐티인》은 1세부터 7세까지 미취학 아동을 위한큐티지입니다.
따뜻한 일러스트가 실려 있는 매일의 큐티 본문과 주일마다 실리는 부모님의 간증을 통해 부모님과 함께 영유아들이말씀을 재미있게 묵상하도록 돕습니다.

큐티인 살펴보기
말씀 새싹을 틔워주는 본문해설
《새싹 큐티인》은 《큐티인》과 동일한 성경 본문 중 핵심 구절을 뽑아서 큐티하도록 합니다. 그림을 보며 부모님이 읽어주시는 해설을 듣고, 나눔 질문으로 이야기를 나누며, 즐겁게 말씀을 익힙니다. 또한 색칠하기, 따라 쓰기, 만들기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말씀을 적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주일마다 실리는 엄마, 아빠의 큐티 간증
동화 한두 면 정도의 분량에 부모님의 진솔한 큐티 나눔이 실려 있습니다. 간증을 들으며 말씀을 구속사적으로 큐티하는 방법을 익힙니다.
양육자도 아이도 좋아하는 큐티책
신나는 <새큐송>과 재미있는 <새싹 성경 동화>, 말씀 해석과 적용을 위한 <붙임 딱지>, '예수님을 그리는 엄마' 미스테이커 작가님과 함께 하는 <하나님이 키워주셨어요>, 활동도 참여하고 새싹 어린이 모델도 되어보는 <내 아이를 부탁해>, 다양한 활동이 가능한 <큐티 활동지> 등 영유아들이 말씀을 구속사적으로 깨닫고 적용하도록 돕습니다.
국문 새싹 큐티인
격월간
8,000원
1년 정기구독료(국내)
48,000원

쉬운성경 본문 사용 / 활동 부록과 스티커 제공

영문 새싹 큐티인
월간
10,000원
1년 정기구독료(국내)
120,000원